x

사이트맵

광교이야기
묻고 답하기 목록
묻고 답하기
광교노인복지관 이용시 주의사항 질문글
24-01-21 08:47 90회 0건
시설 이용 시간 및 운영일 확인

광교노인복지관의 운영일 및 이용 시간을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특별한 행사나 정기 휴관일이 있을 수 있으며, 미리 파악하여 불편함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신원 확인 및 회원 등록

시설을 이용하려면 신원 확인이 필요하므로,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, 광교노인복지관의 회원 등록 절차에 따라 가입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시설 내 안전 수칙 준수

시설 내에서는 안전을 위해 발뒤꿈치로 걸어다니거나 뛰지 말고, 계단이나 기울어진 곳에서는 특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. 시설 내의 비상구 및 안전 시설을 활용하여 안전을 유지해 주세요.
주의 권유 및 도움 요청

다른 이용자와의 예의를 지키며, 만약 어떤 상황에서든 도움이 필요하면 광교노인복지관 직원에게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상황에 따라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세요.
프로그램 및 행사 참여 시 참고사항 확인

광교노인복지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<a href="https://www.sssulbi.com">누수탐지</a>프로그램이나 행사에 참여하실 경우, 사전에 참가 신청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. 참가 전에 참고사항을 확인하고 신청에 필요한 서류 등을 준비해 주세요.
시설 내 휴대전화 사용 제한

일부 시설 내에서는 휴대전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특히, 모임이나 프로그램 참여 시에는 주위 이용자들에게 불편을 주지 않도록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사용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시설 내 소음 및 정리 정돈

다른 이용자들을 배려하여 시설 내 소음을 최소화하고, 사용한 공간은 정리 정돈하여 뒤이어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도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주세요.
이러한 주의사항을 지키시면 광교노인복지관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더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, 광교노인복지관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즐거운 이용 되시길 바라며, 감사합니다.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개인정보처리방침 |  이용약관 |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 | 직원로그인

주소 :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22 (이의동)
E-mail : ggsw2013@naver.com
TEL : 031-8006-7400 FAX : 031-8006-7459

Copyright&copy;광교노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. Designed by MIR